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117파크(117park)에서 한우 소고기 파티(광화문 맛집 / 경희궁 맛집 / 한우 새우살)

117파크(117park)에서 한우 소고기 파티(광화문 맛집 / 경희궁 맛집 / 한우 새우살)

경희궁 뒤에 있는 117파크를 들렀다.
고추도 아삭, 가운데는 발사믹으로 절여진 토마토와 양파, 예쁜 병에 담겨온 무절임은 짜지만 맛있었다.

소금 결정이 예뻤다. 물어보니 프랑스산 ㅎㅎ

메뉴판

야채 무침도 새콤하고 맛있었다. 안에 올리브도 있다.

첫 판은 무난하게 등심

매니저분께서 정말 잘 구워주셨다.

너무 맛있어...... 입에서 그냥 녹았다 ㅠㅠ

안 먹어보고 죽었으면 억울할 뻔한 새우살

새우모양이어서 새우살이다.

육즙이 흐르는 정도가 아니라 터진다 ㅠㅠ

한 번 시켜본 임실치즈구이

별미긴한데 필수로 시켜먹어야 할 건 아닌 듯 ㅎㅎ

안심. 그냥 무난

마무리로 마늘볶음밥과 된장찌개를 시켰다.

흔히 생각하는 짭짤한 볶음밥이 아니어서 당황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마늘의 알싸한 맛에 중독돼서 맛있게 먹었다.

된장찌개는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다.

광화문의 밤 >_<
몰랐는데 경희궁 뒷길에 대저택들이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