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이태원 장진우거리 소셜테이블

이태원 장진우거리 소셜테이블

작년 12월.
단짝 친구들과 회나무길에 있는 소셜테이블에서 송년회를 했다.
주차는 건물 1층에 하면 된다.
연말 분위기나게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었다.

벽돌에 비춰지는 흑백 영화.
분위기가 좋다.

윈터 샐러드 2.2만
계절마다 샐러드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것 같다. 맛있었다.

인기메뉴인 성게알 아란치니 1.3만
오징어먹물로 만든 리조또가 들어있다. 정말 맛있었다.

성게알 로제소스 파스타 2.3만
이것 역시 맛있었다. 소스가 걸죽하고 진했다. 다른 음식점에서는 보기 힘든 조합 ㅎㅎ

이베리코 목살구이 3.2만
쫄깃하고 야들야들하고 달고 맛있었다!

베지터블 플레이트 1.4만

식후에 디저트 가게를 들렀다.
그닥 인상깊지는 않아서 단독 포스팅은 안하기로 ㅎㅎ 버니니

수제 티라미슈와 자몽타르트
술이 꿀떡꿀떡 잘도 넘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