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덕질/Jack Lowden

오직 사랑뿐(A United kingdom) 잭 로우든 짤 모음(잭 로던/Jack Lowden)

유나이티드 킹덤이라고 2016년에 개봉한 영화가 오직 사랑뿐이라는 이름으로 2018년 개봉했다. 이런 류 영화 그닥 즐기진 않는데 순전히 잭 로우든 때문에 봤음ㅋㅋ 토니 벤이라는 실존 정치인 역을 맡았다. 킹스맨 랜슬롯 아저씨도 나오고 나름 익숙한 영화였음.

베추아날란드에서 추방당한 세레체 카마를 도와주기 위해 방문함. 그런데 극 중 세레체 카마 역을 맡은 배우는 인터스텔라의 교장선생님이었다 ㅋㅋ

파이프 문 게 멋져요.

이 각도에서도 보이는 콧날

연기천재

제스쳐 하나하나 바꿔가며 연기중 ㅋㅋ

캬. 1:9로 넘긴 머리.

애기애기한 얼굴이 나옴.

금발에 푸른 눈 면도 빡시게 해서 미모가 살아남. 턱수염 시러.. ㅠㅠ

기럭지 괜찮음

카마의 연설을 뚫어지게 쳐다보는 연기 중인 잭 로우든 ㅋㅋ

기럭지 때문에 캡쳐

카마를 베추아날란드로 보내주지 않으려는 정치인에게 반박 중ㅋ 팩트를 "팍ㅌ"로 발음하는데 멋짐ㅋ

어이없어하는 연기가 일품. 연기천재ㅋ

먼 산을 바라보는데 얼굴 각이 멋지다.ㅋㅋ

오. 이 영화에서 유일하게 단독으로 대사치는 장면ㅋ

손짓 ㅋ

보면 볼 수록 콧날이 정말 예술이다.

>□<

오직 사랑뿐에서 잭 로우든이 나오는 마지막 장면이다.

오직 사랑뿐(A United kingdom) 잭 로우든 짤 모음(잭 로던/Jack Lowden)
영화가 끝난 후 실제 주인공들의 사진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