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덕질/Jack Lowden

잭 로우든 전쟁과 평화 6화 짤 모음(잭 로던 / jack lowden / war and peace)

대망의 마지막 회. 다른 인물들도 많은 변화를 겪게 되나 너무 많으니 잭만 포스팅ㅋㅋ

이걸 캡쳐한 이유는 잭의 손 때문. 손이 은근 이쁘지 않다ㅋㅋㅋ 손톱은 짜리몽땅. 그래도 유아인 단풍나무 손보다 멋짐ㅋㅋ
한국 유명인 중에 손이 멋진 남자를 들라면 박효신이 아닐까 싶다.. ㅋ

드라마 상으로는 아버지가 평소 지병은 없었는데 페티야(니콜라이와 나타샤의 동생)가 죽고나서 갑자기 시름시름 앓다 돌아가셨다 ㅠㅠ

묵념 잭

마리아가 찾아옴.

딱하군ㅋ

마리아에게 호감이 있긴한데 로프토프 집안이 쫄딱 망해서 돈 때문에 결혼하는 것 처럼 보여지는 게 자존심 상하는 니콜라이.

웃긴 표정ㅋㅋ

고민에 빠진 니콜라이. 앉아있는 기럭지가 너무 멋지다.

마리아네 ㄱㄱ

엄머니는 고생 모르고 사시다가 지땜에 비느질 하고 계시고 집안 쫄딱 망했다고 말하는 니콜라이.

오ㅋㅋ

혼테크 ㄱㄱ

잭 로우든 전쟁과 평화 6화 짤 모음(잭 로던 / jack lowden / war and peace)

혼테크 성사 축하.

이 쪽도 잘 됨.

세월이 흘러.. 안드레이 볼콘스키 공작의 아들이 애기였는데 저렇게 자랐다.

나타샤는 피에르와 결혼하여 애기 낳음.

오오 애 아빠가 된 잭 등장.

ㅠㅠㅠㅠㅜㅠㅠㅠ
빨간 옷에 금발펌이라니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ㅜㅠㅜㅜ

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너무 예뻐짐 ㅠㅠㅠㅠ

애 둘 낳음.

이 각도는 처음 보는 듯. 잭은 피부관리만 좀 더 해주면 될 듯.. ㅋ

잭 분량이 많으니 일단 좋아하시면 그냥 보세요. 전쟁과 평화는 책으로도 ㄱㄱ할 생각. 요즘 회사 일이 통 바빠져서 이제 영상이나 책을 볼 시간이 안 나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