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덕질/Jack Lowden

잭 로우든 전쟁과 평화 5화 짤 모음(잭 로던 / jack lowden / war and peace)

헛간에서 쏘냐를 사랑하는 마음을 확신한 니콜라이 로스토프. 다들 있는 자리에서 대뜸 쏘냐와 결혼한다고 발표함.

니콜라이의 도박으로 파산을 했다. 믿을 건 니콜라이의 혼테크뿐이라고 굳게 생각하는 엄마.

꽃뱀 발언에 화남

손짓 하면서 화내는 모습이 멋쁨ㅋ

콧날 캬~

전장에 나가기 전 쏘냐와 작별인사.

말 먹이를 찾는 와중에 마리아 안드레이(니콜라이 여동생 나타샤의 약혼자의 여동생)를 만남.

안드레이 남매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시신과 같이 피난 가야 하는데 마차를 구할 수 없었다. 니콜라이 로스토프가 도와줌.

캬 눈빛 흘리고 가는 니콜라이.

가는 중에도 가끔 뒤돌아서 눈빛 흘려줌ㅋ

저녁에 파티 ㄱㄱ
전쟁과 평화 드라마를 보면 니콜라이 혼자 군생활 편하게 한다. 덩케르크에서도 혼자 멀끔히 공군제복입고 나오는데 여기서도 그러니깐 웃김ㅋㅋ

미소가 예쁨

마리아 안드레이랑 잘 해보라는 지나가던 아줌씨.

다음날 아침에 ㄱㄱ
눈빛 ㅠㅅㅠ

크.. 케미는 안맞음ㅋ
이 여배우 분은 안드레이볼콘스키(제임스 노튼)와 진짜 사귀게 됨ㅋㅋ 극 중 남매와 이어지다니..

잭 로우든 전쟁과 평화 5화 짤 모음(잭 로던 / jack lowden / war and peace)

녹는다 저 미소.. ㅠㅠ

자켓은 언제 입냐구용.. ㅎㅎ

작별 인사 한는데 또 눈빛 ㅠㅅㅠ

한 편 니콜라이 엄마가 쏘냐에게 직설을 퍼부어서 쏘냐는 니콜라이의 혼테크를 위해 헤어지자며 편지를 썼다 ㅠㅠ

그 편지를 읽고 안도의 한숨을 쉬며 다행이라고 하는 니콜라이. 졸라 미움 ㅠㅠ

불쌍한 쏘냐 ㅠㅠ

5화는 니콜라이 로스토프의 감정의 변화가 나타난다. 때문에 분량이 제일 많아서 눈과 귀가 즐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