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덕질/Jack Lowden

잭 로우든 전쟁과 평화 3화 짤 모음(잭 로던 / jack lowden / war and peace)

요즘 이래저래 바쁘기도 했고 딴 데 좀 관심사 두기도 해서 잭님에게 소홀했다가 ㅋ 다시 전쟁과 평화를 챙겨봤다.
보면 볼 수록 철부지ㅋ

피에르와 돌로코프(피에르 와이프와 바람남)가 총싸움 결투를 벌이는 데에 심판 역할 해줌ㅋ

오른쪽

왼쪽

다리 까딱까딱

총상 입은 돌로코프를 부축하여 줌

 이 집의 귀한 아들 납심ㅋ

미쳐 ㅋㅋ

나쁜 친구 돌로코프의 치료비도 대주고 집애서 묵게 해줌

잭이 제일 잘 하는 먹방 씬

스테이크 냠냠

와인도 훌쩍

같이 묵고 있는 대령이 마루주카를 출줄 안다니깐 귀엽게 꺄르륵

치아 드러내며 쩝쩝대며 야무지게 닦는다.

마지막까지 먹방

여동생 나타샤가 돌로코프를 우려함. 돌로코프가 사촌 쏘냐에게 작업 건다.

눈치 없이 걍 웃고 넘김

돌로코프와 칼싸움
이 때 머리가 더욱 곱슬로 예쁘게 단장됨ㅎㅎ

캬 ~ 얼굴 각도 좋음.

멋져 ~~

3화에서는 이 장면이 제일 잇몸만개 미소다.

피에르 와이프는 보리스(덩케르크 프랑스군 역할ㅋㅋ)도 꼬심.

잭 로우든 전쟁과 평화 3화 짤 모음(잭 로던 / jack lowden / war and peace)
돌로코프가 쏘냐에게 청혼했다고 나타샤가 알림.

미친ㅋㅋ

어장관리

어장관리 하지 말라고..

잭은 턱이 좀 쪼개져 있다ㅋ

보리스는 피에르 와이프의 꼬심에 넘어가 피에르 저택으로 감ㅋㅋ

돌로코프의 도박판으로 ㄱㄱ

날밤 새면서 도박을 하는데 지친 모습이 꽤 매력적이다 ㅋ

돈을 다 탕진하고 빚을 지고 집으로 돌아오니 쏘냐와 나타샤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급 미안해지는 니콜라이 로스토프 ㅋㅋ

이 표정 좋아요. 이런 입매 자주 보여주라..

돈 다 잃고 빚졌다고 하자 어쩔 수 없다며 시골로 이사가자는 아버지. 우쭈쭈 해주니 아드님이 이렇게 사고치고 다니는 거 아니에여.. ㅠㅠ

자켓은 폼임

제대로 전투에 참가도 안했으면서 프랑스와의 평화 협정에 불만을 갖고 퇴장하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