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덕질/음악

라라랜드 OST - Another Day Of Sun

음악 들으러 유튜브 가기
라라랜드 OST 중 가장 주가 되는 멜로디를 담고 있고, 가장 유명한 곡 중 하나인 Snother day of sun. 교통체증이 심한 도로에서 한 여자가 노래를 시작한다. 목소리가 예쁨 ㅎㅎ

색깔 조화가 예뻐서 캡쳐

출연자들의 의상. 자동차 색깔 등에 많은 신경을 썼다.

하얀 셔츠를 입은 남자가 트럭 뒷 문을 열면서 곡의 절정이 시작된다.

플룻이 곡의 멜로디를 장악하는 순간! 플룻으로 주된 멜로디를 연주하는 이 순간이 제일 통통 튀고 상큼한 부분이다! 그러나 라라랜드 원연주자들의 내한공연 때도 플룻의 리드는 볼 수가 없었다. 다른 타악기 관악기 현악기들이 신나게 흘러나오는데 플룻이 애당초 리드할 수가 없음 ㅠ 녹음 후 플룻의 음량만 키워서 그렇다. 아무튼 플룻의 이 부분이 이 곡에서 제일 좋은 부분이다!

여러 색깔과 인종이 섞였다. 감독이 정말 많은 것을 신경썼다.

일부러 그렇게 한 건 지 춤은 다 안맞다 ㅋㅋ

길바닥에 녹색 옷 입은 여성분은 곡 처음부터 끝까지 막춤을 춤 ㅋㅋ

곡이 끝나면서 영화 제목이 나옴

ㅋㅋㅋㅋ

라라랜드 OST - Another Day Of 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