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하남돼지집 애오개역점(마포 삼겹살 맛집)

언제 가도 맛있는 하남돼지집 애오개역점을 방문했다. 다녀본 하남돼지집 지점 중 가장 만족스러움. 정신없이 붐비지도 않고 직원들도 빠릿빠릿하고 정성스럽게 구워줘서 괜찮다.
가끔 문자로 김치찌개 무료 쿠폰도 뿌리심 ㅎㅎ

삼겹살 1인분 가격은 14,000원

캬~ 진짜 정성을 다해 균일한 두께로 잘라서 구워주심. 김치도 함께 구워먹었다. 삼겹살 기름이 어느 정도 돌판에 내려오면 그 위에 김치를 살포시 얹어주심 ㅎㅎ

밑반찬들. 하남돼지집은 명이나물을 계속 리필해 먹을 수 있다. 부추상추절임도 맛있음 ㅎㅎ

좋은 건 크게 ㅎㅎ
아이들이 밥 한 공기씩 싹 비웠다. 애들이 잘 먹을 때가 제일 기분 좋음 ㅎㅎ
오늘도 방문해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다 ~

하남돼지집 애오개역점(마포 삼겹살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