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제주 불빛정원 강력 추천

이번 여행 중 저녁코스로 불빛정원을 방문했다.
의외로 잘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혹시라도 해가 지기 전에 방문했다면 실내에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괜찮 ㅋ
실내에서도 인생사진관이라고 멋지게 꾸며놓았고 무료료 사진인화도 가능하게 해놓았다. 집에 와서 액자에 잘 꽂아놓음

죄다 인물사진이라 못 올려서 요 두장만 올림 ㅎㅎ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고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셨다. 특히 고구마 구워주고 폭죽 터뜨려주는 아저씨 흥이 장난 아니었음. 광광버스 타고 온 아주머니들 혼을 쏙 빼놓으셨다 ㅋㅋㅋㅋ

방문하면 유쾌한 분위기 속에 예쁜 사진들도 많이 찍을 수 있으니 꼭 방문 강추!

제주 불빛정원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