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여의도 치킨 맛집 보드람치킨

이 곳은 10년 전부터 들렀던 집인데 맛이 변함없다. 평일 저녁엔 여의도 직장인들이 치맥하러 많이 오고, 어제는 연휴 마지막날 밤 9시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았다. 어제는 동네 주민들이 치맥하러..

튀김옷이 얇은 치킨이다. 닭은 아주 부들부들하고 좋은 닭은 쓰는 듯 하다. 보통 냉동닭은 뻑뻑한데 이 집은 언제와도 육즙이 풍부함.

애기들 데려왔다고 사장님이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얹어주셨다.

포크가 무한정 들어가는 저 양배추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내놓는 집 중에 이 집이 제일 맛있음.. 소스가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 ㅋㅋ

이 집은 영계를 쓴다. 애들이 맛있다며 허겁지겁 먹음 ㅎㅎ
연휴 끝날 마무리를 맛있는 치킨과 함께 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가끔 생각나면 자주 방문할 예정.. 사장님들 더욱 부자되시고 장사 오래오래 해주시길..ㅎㅎ

여의도 치킨 맛집 보드람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