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덕질/영화

다크나이트 조커 히스 레저의 연기력에 감탄(The Dark Knight)

다크나이트 영화의 긴장감을 주도하는 히스 레저의 천재적인 연기력. 조커나 나오는 장면 모두 입 벌리며 볼 수 밖에 없었다. 히스 레저가 일찍 생을 마감하여 너무 안타까울 따름이다..

1. 처음 은행 터는 씬. 총격으로 맞선 은행 직원에게 마지막으로 던진 말. 저 대사를 할 때 모든 혁악기들이 낮은 음으로 둥~ 하고 소리를 낸다 ㅠㅅㅠ 음악과 장면의 혼연일체도 이루어짐..

저 대사를 하고 나서 힛 하고 웃는 장면

원래 이런 미남배우인데 ㅋㅋ

2. 하비 덴트를 위한 자선회에 등장한 조커.

조커는 연신 입을 쩝쩝댄다. 쩝쩝대는 소리가 너무 소름끼쳤다.

3. 모니터로 인질을 잡아두고 생중계 ㄷㄷ 저러고 웃는데 긴장되지 않을 수가 있을까. 정말 미친 연기다.

4. 경찰 무리 속에 잠입. 저 눈빛..

5. 고든 경감이 경찰청장으로 승진하자 옥 중에서 축하 박수를 쳐주는 조커.

최고의 연기다.. ㅠㅠ
연기 할 때 마다 얼마나 진이 빠졌을까.

6. 이 장면에서 한번 더 놀랐다. 경찰차를 타고 질주하는데 창 밖에 몸을 내놓고 머리를 미친사람처럼 흔드는데..

7. 대망의 병원 폭파씬. 귀엽게 폴짝폴짝.

참고로 이 장면에서 폭발이 일시 정지가 된다. NG였는데 히스 레저가 왜 안되냐는 제스처 후 리모콘을 조작하는데 이게 애드립이었다.. 조커에 빙의되었기 때문에 리모콘을 조작했을 것이다..
https://youtu.be/wlXgaUEcthg

다크나이트 조커 히스 레저의 연기력에 감탄(The Dark Knight)
다크나이트 역시 박평식 평점 7점이다. 딱 7점짜리 영화가 제일 나와 맞는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