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잠실 팀랩월드 방문.. 그닥 ..

잠실 팀랩월드 방문했다.
팀랩월드 위치는 지하1층 롯데월드 입장하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직진하면 된다.

나와 남편 칼퇴하고 후다닥 애들 챙겨서 잠실 팀랩월드에 다녀왔다. 평일 저녁 7시까지 입장 마감이며 8시까지 한다. 평일 저녁이라 블로그에 있는 주말 후기들보다 사람이 적어서 다행이었다. 아무런 할인을 적용 안받으면 네 가족 입장료는 거의 10만원이다. 공짜였길 다행 ㅎㅎ 처음 만나는 신기한 경험이었고 애들도 좋아했는데 코스가 짧고 주말에 사람 붐빌 것 생각하면 그 정도의 값어치는 못하는 것 같다.

꽃방. 예쁨예쁨. 꽃 밟고 난리도 아님.

그림을 그리면 스캔해서 화면에 심어준다.

이렇게 그림그리는 장소는 세 곳이 있다. 바닥에도 가능. 우리가 그린 악어를 발견하고 밟밟. 악어 그림이 제일 커서 좋다.

공놀이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름.

이 곳은 자동차가 다님. 귀엽다. 용이 와서 불을 내뿜는데 둘이 소리 지름ㅋㅋ

팀랩월드의 하이라이트인 크리스탈방. 이 방을 지나면 다시 입장할 수 없으니 애들에게 집에 가도 되냐고 의사를 물어보고 들어갔다 ㅎㅎ 크리스탈방에서 다들 사진 찍는데 사람들이 계속 와서 인터넷에 있는 것 처럼 예쁜 작품사진은 남기지 못했다.

비싼 만큼.. 제대로 즐기려면 가급적 사람없는 평일에 가길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