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멕시카나 순살 후라이드 별로..

멕시카나 순살 후라이드 별로..ㅠㅠ 멕시카나 쿠폰이 있어서 평소에는 굽네나 교촌으로 시키다가 처음 시켜봤다.
비쥬얼은 그럭저럭 양도 많고 괜찮은데..

전부 텁텁살이었다. 다리살이 하나도 없었음..있었어도 똑같이 텁텁해서 못알아봤을 수 있다. 순살 튀김옷도 약간 매워서 애들이 잘 못 먹었다. 얼마전에 포스팅한 윤식당치킨 레시피로 내가 튀긴 치킨이 훨씬 맛있다.

양념 많이 주는 것 하나는 마음에 들었다.

뭐 어쨌든 술은 다 먹긴함..ㅋ

브랜드별 순살 치킨 사용 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