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삼성 공기청정기 큐브 구입 후기(AX80N9080WWD) 장점 단점

도대체 공기청정기를 협찬 받아 블로그에 후기를 쓰는 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일까. 비싼 거 턱턱 받아 후기 쓰고 진짜 부럽..ㅋㅋ 공기청정기 사려고 삼성 큐브 관련 검색해보면 죄다 협찬이다. 나도 좀 협찬해주든 지 협찬 아예 안 하면 안될까.. 박탈감 쩜 ㅠㅠ 누군 돈이 남아도나ㅋㅋ

어쨌든.. 결국 사게된 삼성 공기청정기 큐브를 왜 샀냐면.. 확 끌리는 이유는 없고(사실 외제가 더 끌렸음)

1. 동거인이 엘지 불신
2. 나름 디자인 봐줄만 함
3. 무풍과 취침 기능

왜 160만원짜리 AX90N9980SSD를 안 사고 80제곱 화이트 AX80N9080WWD를 샀냐면

1. 우리 집이 60평인데 80평 살고 있는 사람이 이 제품을 구입하심. 80제곱으로도 충분하대서(어차피 거실 따로 방 따로 부엌 따로 옮겨가며 청정기 돌릴 거니깐)
2. 컬러 포기하면 몇 만원 더 싸서 ㅋㅋ
3. 필터세이버 없어도 될 것 같아서..ㅋㅋ

삼성 공기청정기 큐브 구입 후기(AX80N9080WWD)
택배샷

동거인께서 조립함
이쁜데.. 삼성에서 밀고 있는 쥐색보단 안 이쁘긴 하다.

만족하는 것(공기 청정 잘 되는 지는 눈에 안 보이니 후기를 쓸 수 없다.)

1. 취침기능 : 라이트 다 꺼진 상태에서 소음없이 조용히 돌아가서 밤에 잠 잘 때도 항시 켜놓고 잠. 유용함.

2. 무풍기능 : 공기청정기 틀면 애기들 있는 집은 바람에 굉장히 민감한데 무풍 기능이 있어 근심을 좀 덜었다 ㅋ

3. 지금 2주째 잘 때 계속 틀고 자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재채기 하는 증상이 없어졌다. 오..

단점

1. 바퀴가 스무스 하지 못해 이동할 때 약간 뻑뻑하다.

저 단점 외로는 특별한 단점은 아직 못 찾았다. 환기시키거나 A4용지를 옆에서 비비면 수치가 올라가는 거 보니 청정기능은 하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