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유아 홍삼)농협홍삼 한삼인 뽀로로 홍삼키젤 구입

밥도 잘 안 먹고 매년 감기를 달고 사는 아가들을 위해 유아홍삼인 농협홍삼 한삼인 뽀로로 홍삼키젤을 구입했다.

애들에게 함소아 한약을 먹일까 생각했으나 본인이 한의학은 믿는 편도 아니고, 출산 후 한약 먹었다가 너무 더위를 많이 타게 되어 한약은 제낌. 그냥 속는 셈 치고 홍삼젤리를 구입했다. 액상으로 살까하다가 애들이 안먹을 위험성을 고려해서 처음 시작은 젤리로 하기로 함. 6년근 홍삼농축액이 3.5% 들어있으면 젤리 치고는 꽤 들어있다. 1일 2회 섭취한다.

이렇게 포장되어있음. 애들에게 홍삼젤리를 먹으면 밥도 맛있어지고 감기 안걸린다고 얘기해줬다.ㅋㅋ

이렇게 포장되어있다. 가위없이 편하게 뜯기 가능.

물처럼 흐르는 젤리가 아니고 정말 애들이 씹어서 넘기는 젤리인데 딱딱하지도 않다. 양갱보다 무른 질감. 달달해서 애들이 잘 먹어서 다행이다.

39개월짜리 애들이 냉장고를 뒤지면서 하는 말
"내가 감기걸리면 안돼서 홍삼젤리를 먹어야 해"
ㅋㅋㅋㅋ 노인네 같은 발언이라 너무 웃겼음. 냉장고 뒤질 정도로 잘 먹는다. 식욕과 감기에 대한 효능은 추후 포스팅 하기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