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정보

용산 아이맥스 예매 팁

용산 아이맥스 예매 팁

시행착오를 거쳐서 겨우 예매했다.ㅠㅠ 온라인에 예매 TIP과 예매 오픈시간 정보가 없어서 많이 헤맸다..

간발의 차이로 K12, N22성공..
명당은 HIJ열 중앙인데 K12는 한 줄 위에서 약간 왼쪽이지만 그럭저럭 볼만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다행이었고, N22는 화면이 꽉 차지는 않지만 정가운데라서 볼만 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한 번은 이틀전에 오픈됐고 오픈일과 시간은 굉장히 유동적이었다. 이틀 전 밤 11시 반쯤 CGV앱에 접속하니 아래 사진의 시간표 부분이 <예매준비중>으로 적혀있었다.
24시 땡!하면 열릴 줄 알았는데 안열림. 계속 새로고침하다가 새벽 1시쯤 열리려나 싶어서 앱을 나갔다가 들어왔더니 열려있었다 ㅠㅠ 한발 늦음.. 대략 24:15분쯤 열렸고 1분정도 늦었더니 로얄은 전부 매진.. 겨우 K12로 잡았다.

아래는 N22에서 찍은 사진

예매 팁

1. 미리 로그인하고 계속 새로고침(예매준비중이라고 뜨면 곧 오픈된다는 것. 오픈시간은 유동적. 본인은 밤 12시 15분쯤 오픈됨.)
수요일 목요일 상영분은 화요일 오전 4시경 오픈됐다.(오픈 하는 사람이 변태인 듯??)

2. 미리 자리 찍어놓으면 결제할 때 까지는 자리 킵이 되니 천천히 결제해도 된다.

3. 남이 선택한 자리라고 나오면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로얄(HIJ)에서 너무 중간이 아닌 곳으로 애초에 찍는 게 좋을 듯 하다.

4. cgv에서 중간 두 줄 정도는 현장예매용으로 막아놓는 것 같다. 당일 몇시간 전에 갑자기 그 두 줄이 풀리는 걸 목격했고, 바로 자리를 찍어서 N22를 성공했다. 영화 상영 당일까지 계속 새로고침하면.. ㅋㅋ 중간자리를 얻을 수 있고 취소표을 구할 수 있으니 끝까지 노력해야 한다..

경험상 K12보다 N22가 중간이라서 더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