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치킨매니아 후라이드치킨(치킨매니아 신도림역점 / 신도림 치킨)

애들 밥 챙겨먹이기 귀찮아서 치킨을 시켜 먹었다. 마침 배달의민족에서 치킨매니아 행사를 해서 감자튀김도 덤으로 주셨다.
치킨매니아 후라이드치킨(치킨매니아 신도림역점 / 신도림 치킨)

치킨매니아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튀김옷이 깔끔하고 잘 튀겨져 와서 맛있었다. 떡도 서너개 들어있었는데 별미였음!! 비비큐는 텁텁살 비중이 많은데 텁텁살도 많지 않았고 좋았다.

감자튀김도 내 취향이었다. 맥도날드 감자튀김이 아니라 약간 KFC스타일ㅋ

애들이 감자튀김과 치킨 모두 배불리 먹었다. 교촌치킨 허니시리즈가 질리면 종종 시킬 의향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