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뱅앤올룹슨 AS 받은 후기(뱅앤올룹슨 이어폰 서비스센터)

뱅앤올룹슨 이어폰 H3을 구입했었는데 개인적인 불찰로 인해 밸런스가 나가서 AS를 맡겼다. 귀는 이미 슈어 se846에 맞춰져 있지만.. ㅠㅠ 보조용으로 일단 하나는 더 있어야 하니 버릴까 하다가 혹시 몰라 AS 문의 해봄.

아래로 전화한 뒤 택배 보냄.
AS센터 전화번호 : 02-421-1380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865 1층
로젠택배로 보내면 착불로 보낼 수 있다.
바뀔 수 있으니 전화 확인 후 하시길.
정품 박스를 잃어버려서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보냈다. 구매영수증은 구매처에 문의하면 재발급 가능하다.

AS센터에서 간단한 확인전화가 오고 나서 바로 이틀 뒤 택배 옴. 택배 보내기 전에 비용 발생 여부 물어보면 절대 확답 안해준다. 일단 보내야 함. 다행히 무상 AS 가능한 경우였다. 완전 빨리 도착한 택배 ㅋㅋ

새 제품으로 교환됨.
이어폰 사망 사실에 인타까워하던 지인들이 갓덴마크 기업이라고 감탄했다.

뱅앤올룹슨 AS 받은 후기(뱅앤올룹슨 이어폰 서비스센터, 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