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후기

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 파노라마라운지 브런치

프레이저플레이스센트럴 파노라마라운지 브런치

끼니는 때우고 싶은데 회사 식당 밥은 먹기 싫어서 브런치 먹으러 ㄱㄱ
프레이저플레이스 23층에 파노라마라운지에서 브런치를 판다(1층 퍼스트플로어와는 메뉴가 살짝 다름). 저녁엔 바로 운영함.

와플. 핫케익. 프렌치토스트 등
그럭저럭 먹을만 했다.
19,800

스테이크샐러드 17,000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상태가 괜찮았다.

네가지 치즈가 들어간 오물렛
맛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블루치즈도 들어있음 ㅎㅎ
16,800?

누가 매일 이런 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ㅎㅎ
가끔 밥류 먹기 싫을 때 재방문 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