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J의 타로

타로카드 해석) 9/10 나의 하루

오전 : 퀸 완즈 역방향
오후 : 교황 역방향
퇴근 후 : 펜타클3

오전은 그냥 무난하게 넘어갔고 (사실 직장에서 안 좋은 카드가 나와도 일을 좀 덜 열심히 하면 오히려 나야 좋으니깐 ㅋㅋ)

오후는 교황이 역방향이라 일적으로 문제가 생기나 싶었는데 일로는 큰 문제 없이 무난했지만 문서 작업 스트레스로 인해 두통이 왔음

퇴근 후 육아는 별 스트레스 없이 끝났으며 아이들이 오래 전부터 사달라고 졸랐던 장난감들을 드디어 주문했다. 펜타클3이 일이 마무리 단계에 왔다는 뜻도 있어서 신기했음 ㅎㅎ

타로카드 해석) 9/10 나의 하루